안녕하세요, 고객님
믿고 주문해주셨을텐데 실망시켜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드시는 식품이니 만큼 더욱 더 좋은 품질과 꼼꼼한 검수가 필요함에도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게 된 점 거듭 사과드립니다.
해당 내용 바로 산지에 전달해 원인을 파악하고 다시는 이런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이 드시던 중에 나왔다고 하시는데 입안은 괜찮으신지요,
빠르게 수거해 산지에 발송하고 환불해드리고자 연락처 하나만 남겨주시면 바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34개월 아이를 키우는 엄마입니다
빵을 좋아하는 아이라 그동안 네니아 빵을 애용해 먹고있었어요. 이번에는 인스타 공구를 통해 찰보리빵과 우리콩브라우니를 주문해서 먹었구요.
오늘 아침에 아이랑 같이 우리콩 브라우니를 먹는중에
제 입에 무언가 있길래 꺼내봤더니 칼같이 날카로운 플라스틱 조각이 나왔네요. 아이랑 같이 한개씩 먹는중이었어서 너무 놀랐습니다. 아이가 먹는 빵에 이렇게 크고 날카로운 조각이라니요. 평소에 다른 음식에 머리카락이나 작은 이물은 그냥 넘어가는 편인데 이번엔 넘어가기 힘드네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